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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왕회관'이라 쓰고 '무에타이'라 읽는다
광고 사기를 당했습니다. 조언을 구합니다. 본문
https://m.blog.naver.com/muaythaiemperor/223326556813
살다보니 이런 일도 당하네요.
남일로만 알았고,
어떻게 저런일을 당하지?라고 생각했던 일을 엊그제 제가 겪었습니다.
나쁜 사람들이 마음먹고 먼가를 하면우리 같은 사람들은 그저 당할 수 밖에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런데 더 웃긴건...
카드사, 경찰, 금감원 등 어디에서도 해결해 주지 않는다는 것이 였습니다.
도움을 요청하니 아무것도 모르는 당한 사람에게 해결하라고 하더군요.
특히 카드사는 이런 광고사들의 사기형태를 알고도 묵인해 준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광고사기에 당하는 가장 큰 문제가
자신이 어떤 계악을 하는지 덩확하게 알지 못한 상태에서 카드번호를 불러주면서 문제가 생기는 것인데
애초에 광고사 직원의 말(반드시 통화 녹음 필수)과 다르게 먼가가 결재가 이루어졌다면
카드사에서도 어떤 조치를 취해줘야 하는데
카드사에 "이래저래해서 부정한 방법에 속아서 지금 결재승인이 되었으니 취소해 달라"라고 전화하면
카드사에서는 이렇게 말합니다.(제 전화는 모든 통화가 자동녹음 됩니다)
"광고사에 전화해서 취소안해주면 경찰서,금감원,온라인광고분쟁조정워원회 등에 조치를 취하겠다고 말하고 잘 해결하세요.카드결재 승인취소는 광고사에서 해야 합니다. 저희들이 할 수 없습니다. 나중에 중도해약금이니 위약금이니 하며 일정금액을 요구할거에요."
통화를 끝내고 가만히 생각해 봅니다.
카드사에서도 이런 문제 를 알고 있는데 왜 적극적으로 막아주지 않을까?
광고사와 한편?
어차피 자기들은 손해볼게 없으니 이 범죄행위를 방관?
위 공유 글 보시면
저는 전액환불 해주겠다고 하니
광고업체 모두가 그런건 아니것 같습니다만,
제가 그랬던 것처럼 지금도 많은 사람들이 한숨으로 밤을 지세우고 있을거라는 생각에 마음이 아프고
카드사, 광고사의 이런 합작의 공동범죄 행위를 못하게 하는 방법을 찾아보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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